본문 바로가기
가슴 뛰는 비전

도서에 쏟아진 유명인의 추천사

by 따뜻한카리스마 2007. 7. 17.

1. 어릴 적 누구나 많은 꿈을 꾼다. 하지만 자신의 꿈과 현재를 비교할 때 자신의 모습에 만족스러워 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성장하면서 좀 더 뚜렷하고 구체적인 비전을 갖추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 책은 목표물에 산탄총을 쏘아댈 것인가 아니면 한 발 한 발 정조준을 할 것인가에 대한 진지한 물음에서부터 우리가 꿈을 이루기 위해 넘어가야 할 과정을 제시한다.
-CEO컨설팅 그룹 대표, 공선표 박사

 2. 이 책은 비전을 통해 성공으로 향하는 최적의 노선을 스스로 설정해나가도록 가이드 역할을 해준다. 평범한 인생에서 남다른 삶을 이끌어낸 수많은 성공의 주역들처럼 자신만의 신화를 갖길 원하는 분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유앤파트너스, 유순신 대표

 3. 먼 길도 출발선에서 걸어가는 것입니다. 나 자신이 바로 그 성공의 출발선입니다. 위기를 극복하는 대안은 바로 나입니다. 나는 인생의 변두리가 아니라 주인공이기 때문입니다. 주인공은 감동적인 삶이어야 합니다. 이 책은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깊은 인간의 통찰과 자아실현을 위한 비전 만들기입니다. 이 책은 그 감동을 위한 잔잔한 메모거리와 그리고 삶의 계단을 오르게 하는 지혜를 주고 있습니다.
-민들레 영토 대표, 지승룡 소장


 4. 스스로 변화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 이 책을 읽는 순간 자신의 미래가 보인다. 막연한 꿈이 구체적 청사진으로 바뀌는 장면을 체험할 것이다. 성공적인 자기경영을 꿈꾸는 셀프리더들에게 크나큰 비전을 심어 주리라 믿는다.
- 삼성경제연구소 PPS자기경영포럼, 대표 김세우

  5. 책의 저자를 책이라는 만남으로 안다는 것도 큰 행운이 아닐까 싶다. 정철상 대표가 강의하거나 사람을 대할 때를 보면, 그 애정과 정성이 어느 정도인지 쉽게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에 담긴 여러 글들이 낯설지 않은 것은, 평소 그가 보여 준 행동과 말들이 다르지 않았음을 말해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책 역시 독자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애정 어린 마음을 글로 전달하고 있고, 독자들 역시 그 마음을 느끼며 자신의 ‘삶’에 대해 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대할 수 있지 않을까.
-크레벤, 백기락 회장

 6. 바다에는 항해하는 배도 있고 표류하는 배도 있다. 누구나 성공하고 싶지만 변화 앞에서 표류하는 경우가 많다. 변화 시대의 성공인은 어떻게 방향을 설정하고 스스로 항해하는지 그 비결을 알고 싶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사단법인 한국강사협회, 안병재 회장

7. 이 책은 성공의 열매를 논하기 이전에 비전 설정으로부터 시작해 자신 안에 내재된 성공동력기를 가동시키는 방법을 상세히 제시해주고 있다. 이 책을 통해 비즈니스나 인생에서 성공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할 과정에 대한 소중한 해답을 스스로 찾아낼 수 있을 것이다.
-성공전략연구소, 이내화 소장

 8. 놀라운 비전을 세우고 그것을 성취한 사람들의 생생하고 흥미로운 사례들을 통해 독자들을 비저너리의 멋진 삶으로 강력하게 유혹하고 안내하는 비전인생의 입문서!
- 로앤비 대표, 이해완 변호사

  9. 우리는 생각에 따라 가치가 달라진다. 가치가 달라지면 비전이 달라지고, 비전이 달라지면 행동이 달라지며, 행동이 달라지면 인생이 달라지기 마련이다. 그러므로 생명력 있는 비전을 갖는다는 것은 성공을 꿈꾸는 자들에게 감미로운 샘물이 될 것이다.
-카피라이터, 최병광

10. 자기계발이 자격증이나 따고 영어공부나 하는 것으로 잘못 알려진 이 사회 젊은이들에게 자기계발의 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책이다. 성공적인 경력개발을 위해서는 분명한 방향이 있어야 하고, 그것이 비전이란 형태로 구체화 되어야 한다는데 공감한다. 이 책의 좋은 점은 이러한 중요한 과제들을 던져주기만 하는 것이 아니고, 함께 풀어가도록 요구한다는 점이다. 그래서 책을 따라가다 보면 무언가 가치 있는 것을 건지게 되리라 확신한다.
- 스타코칭 대표, 하영목 박사

11. 설계도 없이 집을 지을 수 없는 것처럼, 비전 없이 성공하는 삶을 이룰 수 없습니다. 비전이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내 안에 설치될 때 비로소 꿈을 이루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검색하는 능력이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제 아이에게 먼저 선물하고 싶은 책입니다.
- 유니코써어치 대표, 한상신 회장

도서 <비전에 생명력을 불어넣어라>에 추천서를 보내주신 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