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계발,교육,세미나

열정을 불러일으킬 4인4색 인생특강에 여러분들을 무료초대합니다

by 따뜻한카리스마 2021. 11. 10.

누구보다 큰 배움의 열정으로 삶의 성장을 위해 살아가고 계신 네 분을 모셨습니다.

20대부터 30대까지의 젊은 강사님들이지만 생생한 삶의 현장감을 가까이서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식었던 열정을 다시 한 번 불러일으킬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신청하세요.

신청주소: https://cafe.daum.net/jobteach/VpUM/258

이번 강연은 온라인 ZOOM특강으로 마련해서 어느 지역에서나 편하게 들으실 수 있답니다. 사전에 신청하시고 결재하신 분들에게 참여링크 보내드립니다. 따라서 입장하실 때는 신청한 실명으로만 입장하셔야만 됩니다.

 

일자는 20211123() 저녁730부터 930분까지 2시간입니다. 100분 선착순으로 모시오니 아래 링크에서 비밀댓글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신청하실 때, ‘성함, 이메일주소남겨주시면 교육 하루 전날 오후 일괄적으로 이메일 보내드리겠습니다.

 

일부내용,

연사1) 김현재, (부산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교육 박사과정중)

주제: ‘11, 가을의 마음학’(가제)

: 싱숭생숭한 마음에 따뜻한 온기의 동기부여를 불어넣고자...

 

떠나가는 가을이 아쉽고, 오는 겨울이 반갑게 느껴지는 11월 하순. 한 해의 끝을 한 달 남겨둔 시점에서 우리는 돌아보게 됩니다.

 

연말이면 괜스레 싱숭생숭해지는 마음. 저만 그런거 아니죠? 올 해를 11월 만큼 살아오면서 제가 경험하고 배운 것, 성찰했던 지점들을 나누고자 합니다.

 

실패와 성장이라는 큰 키워드 안에서 두 가지 메시지를 전하고자 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가 되돌아보고 살펴야 할 것은 우리 자신의 마음일 것입니다.

 

, 신청했는데도 교육 하루 전까지 e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이 계시다면 저에게 카톡(csjung2000)이나 문자로 연락주시면 바로 회신 드리겠습니다.

 

강연 주제 : 내 인생의 깨달음을 통한 인생교훈

4분의강사 : 김현재, 최민철, 박원진, 홍종현

강연 일자 : 20211123() 저녁 730~ 930

모집 인원 : 선착순 100(사전신청자 무료, 당일신청자 1만원)

강연 장소 : 온라인 ZOOM (교육 하루 전날 오후 e메일로 접속주소 송부, 꼭 사전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청 방법 : https://cafe.daum.net/jobteach/VpUM/258 에 댓글로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순번, 성함, e메일)

ex) 1. 정철상, career@careernote.co.kr

* 개인 신상정보가 꺼려지시는 분들은 댓글 작성시 댓글 등록창 바로 옆의 "열쇠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회원님께서 남겨주신 비밀댓글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문의처 : career@careernote.co.kr

 

참가비용:

사전 신청자 무료

교육당일 신청자 : 10,000

 

#특강 #강연 #강연가 #동기부여강연가 #인생특강 #마음특강 #무료특강 #무료교육 #취업진로전문가 #진로전문가 #김현재 #최민철 #박원진 #홍종현 #커리어코치 #정철상 #진로수업 #인생수업 #취업진로지도전문가

 

*커리어코치 정철상은...

인재개발연구소 대표로 대구대, 나사렛대 취업전담교수를 거쳐 대학, 기업, 기관 등 연간 200여 회 강연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 진로백서], [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아보카도 심리학] 등의 다수 도서를 집필했다. 대한민국의 진로방향을 제시하며 언론과 네티즌으로부터 젊은이들의 무릎팍도사라는 닉네임을 얻었으며 정교수의 인생수업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맹렬히 활동하고 있다.

 

*상담방법:

상담요청은 e메일로만 받습니다. 상담답변은 무료로 답변을 보내드리오나 신상정보를 비공개한 상태에서 공개됩니다. 3자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판단해서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유료상담에 한해 비공개로 진행되며, 유료상담은 이틀 이내 답변이 갑니다. 상담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상담원칙(www.careernote.co.kr/notice/1131) 을 먼저 읽어 보시고 career@careernote.co.kr 로 고민내용을 최대한 상세히 기록해서 보내주시면 성실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교육&상담 문의

이메일 career@careernote.co.kr

취업진로지도전문가 과정 https://careernote.co.kr/notice/1611

 

* 따뜻한 카리스마와 인맥맺기:

트위터 @careernote, 페이스북 친구+, 인스타그램 친구+브런치 : 구독 유튜브 인생수업 구독+

무료상담(공개) 클릭+ 유료상담(비공개) 클릭+, 카리스마의 강의주제: 보기+^^, 카리스마 프로필 보기^^*

취업진로지도 전문가 교육 : 보기 + 한국직업진로지도협회 안내 카카오채널 : 구독하기

저서: <아보카도 심리학>, <대한민국 진로백서>,<서른번 직업을 바꿔야만 했던 남자>, <가슴 뛰는 비전>